186 0 0 2 0 0 1년전 0

골프와 친해지기

초.중급자를 위한 안내서

본 전자책은 다음과 같은 분들을 위해 준비 했습니다. 1.골프 초중급자 2.골프에 관심은 있는데 무엇부터 해야할지 막막한 분. 3.골프 용어나 룰, 매너를 잘 몰라 실수 경험이 있는 분. 4.골프 관련 검색을 했으나 만족 스럽지 못했던 분. 5.부담 없는 비용으로 골프를 계속 즐기고 싶으신 분 6.집에서 가까우면서 착한 비용의 잔디 연습장을 찾는 분. 7.골프의 전반적인 개념과 이해를 하고자 하는 분. 본 전자책을 한 번 읽고 레슨을 받거나 팔드에 나가면 도움이 되실 것을 확신 합니다.
본 전자책은 다음과 같은 분들을 위해 준비 했습니다.

1.골프 초중급자
2.골프에 관심은 있는데 무엇부터 해야할지 막막한 분.
3.골프 용어나 룰, 매너를 잘 몰라 실수 경험이 있는 분.
4.골프 관련 검색을 했으나 만족 스럽지 못했던 분.
5.부담 없는 비용으로 골프를 계속 즐기고 싶으신 분
6.집에서 가까우면서 착한 비용의 잔디 연습장을 찾는 분.
7.골프의 전반적인 개념과 이해를 하고자 하는 분.

본 전자책을 한 번 읽고 레슨을 받거나 팔드에 나가면 도움이 되실 것을 확신 합니다.
저는 골프를 좋아하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5년차 보기 플레이어입니다.
싱글을 치는 동생의 거듭된 권유로 골프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반 억지로 시작 했지만 레슨을 받고 연습장을 다니면서 골프가 차츰 재미있어 졌습니다. 어느 정도 볼을 제대로 맞추자 석달만에 감격적인 첫 라운딩을 갔습니다.
아 그 때의 민망함이란... 첫 라운드에 대한 조언을 한번만 듣고 갔더라면 못 치는건 둘째치고 바보같은 행동은 안했을 것입니다. 상대방이 티샷 할 때 떠들기, 순서 무시 하기, 필드에서 천천히 걸으며 샷 순서 건너뛰기, 그린에서 볼 집고 마킹하기 등 지금 생각해도 동반 플레이어들에게 참으로 미안할 뿐입니다. 다시는 민폐를 끼치지 않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거나, PGA, KPGA 규정집을 찾아보고, 골프 블로그, 유튜브, 웹진 등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골프 관련 책도 10여권 주문해 꼼꼼히 읽었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다 얻을 수 없어 안타까운 마음에 이 책을 쓰게 되었습니다.
골프의 모든 것을 다루기에는 너무나 방대한 양이기 때문에 이 책에서는 골프를 즐기기에 이 정도 알고 있으면 좋겠구나 하는 내용으로 구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